More
    Home공감맥도날드에서 끔찍한 일이 벌어졌다. 그 이유는 충격 그 자체!!

    맥도날드에서 끔찍한 일이 벌어졌다. 그 이유는 충격 그 자체!!

    Advertisements



    이 이야기는 Nicole이라는 어머니와 당시 4 살이었던 어린 딸 Kaya가 관련된 가슴 아픈 사건에 관한 것입니다. Nicole은 어린 Kaya를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식사 장소인 맥도날드로 데려갔습니다. 어느 날 오후. 그녀는 자신의 딸이 그곳에서 극도로 충격적이고 고통스러운 사건에 직면하게 될 줄은 거의 몰랐습니다. 다음은 일어난 일입니다.

    Nicole은 어린 Kaya를 맥도날드로 데려갔습니다.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먹고 노는 곳

    맥도날드 화장실에서 뛰쳐나온 어린 소녀. 그 이유는 충격 그 자체!!

    같은 또래의 모든 아이들과 마찬가지로 Kaya는 맥도날드를 좋아하며 기회가 있을 때마다 맥도날드에 가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어떤 아이가 맥도날드를 좋아하지 않을까요? Happy Meals, 장난감, 볼 구덩이 및 슬라이드가 있는 기본적으로 어린이의 낙원입니다. 카야가 제일 좋아하는 식당이었다.

    모든 것이 정상이었고 그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맥도날드 화장실에서 뛰쳐나온 어린 소녀. 그 이유는 충격 그 자체!!

    그날 맥도날드에 가서 음식을 주문하고 먹었는데 모든 것이 잘 되는 것 같았다. 그런 다음 Kaya는 엄마에게 더 이상 아기가 아님을 보여주기 위해 혼자 화장실에 가자고 요청했습니다. 그녀의 어머니는 그녀가 밖에서 기다리고 있을 것이기 때문에 괜찮을 것이라고 생각하며 동의했습니다. 무엇이 잘못될 수 있습니까?

    Nicole은 Kaya가 스스로 들어갈 수 있도록 화장실 밖에서 기다렸습니다.

    그녀의 어머니는 두 명의 십대 소녀가 딸이 방금 들어간 화장실에서 나오며 킥킥대는 모습을 목격했습니다. 그녀는 십대 소녀들에게 너무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저 어린애였기 때문입니다. 십대들이 함께 어울릴 때마다 친구들과 웃고 즐겁게 지내는 것을 보는 것은 아주 정상적인 일입니다.

    Kaya가 들어가고 얼마 지나지 않아 Nicole은 그녀의 비명과 우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Kaya가 화장실에 들어갔을 때 모든 것이 정상으로 보였습니다. 그러나 갑자기 Nicole은 전에 한 번도 들어본 적이 없는 날카로운 비명 소리와 히스테리 소리를 듣게 되었습니다. 과거에는 Kaya가 비명을 지르거나 울었지만, 이번에는 그녀의 목소리에 담긴 비명과 공포에 대해 Nicole이 무언가가 몹시 잘못되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끔찍한 장난의 희생자가 된 카야

    4세 소녀가 눈물을 흘리며 맥도날드 화장실에서 뛰쳐나왔습니다. 그녀의 어머니는 딸의 허벅지에서 이상한 것을 발견했을 때 상황을 더욱 악화시켰습니다. 부모는 자녀가 성장하고 책임감 있는 성인이 되도록 돕기 위해 몇 가지 일을 스스로 하도록 허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들이 그렇게 하도록 내버려 두는 것은 때때로 어려울 수 있습니다.

    Nicole은 심하게 다친 다리를 가진 딸의 끔찍한 광경을 목격하기 위해 달려갔습니다.

    Nicole이 욕실에 들어갔을 때, 그녀는 Kaya가 근처에서 다리에 피를 흘리며 바닥에 누워 있는 것을 보고 소름이 돋았습니다. 그녀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전혀 몰랐고 서둘러 그녀를 도왔습니다. 분명히, Kaya가 들어간 화장실에는 초강력 접착제가 있었는데, Kaya가 그것을 떼어내려고 애쓸 때 다리에서 피부가 찢어졌습니다.

    이전에 Nicole이 본 두 소녀는 그것을 사용하는 다음 사람을 장난으로 변기에 슈퍼 글루를 붙였습니다.

    이전에 Nicole이 본 두 소녀는 그것을 사용하는 다음 사람을 장난으로 변기에 슈퍼 글루를 붙였습니다.

    킥킥대는 두 십대는 변기에 슈퍼글루를 붙여서 옆에 앉는 사람이 갇히게 해서 웃고 있었습니다! 이 끔찍한 농담은 Kaya에게 자행되었습니다. Kaya는 어떻게든 자리에서 일어 났지만 다리의 맨 위 피부는 여전히 붙어 있었습니다.

    경찰은 CCTV 영상을 검토한 결과 소녀들을 16세와 18세로 확인했다. 하나는 빨간색과 흰색 체크 셔츠와 스키니진을 입고 긴 금발 머리를 하고 있었다. 다른 하나는 아디다스 운동복을 입고 어깨까지 오는 갈색 머리였다.

    이 시련을 주도한 두 소녀에게 Nicole은 소셜 미디어에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나는 아직도 당신의 작은 장난 이후에 화장실을 사용할 만큼 불행한 4살짜리 딸을 위로해야 합니다. 나는 당신이 스스로를 자랑스러워하기를 바랍니다. 가족들이 자랑스러워 할 것입니다.”

    Advertisements

    금주 BEST 인기글